루루의 주식투자

728x90
반응형

안녕하세요.

주린이 루루입니다. 오늘은 와이프가 경양식 돈까스를 먹고 싶다고 해서 알아본 서산에 위치한 '겨울나그네'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. ㅎ 저는 리뷰 전문도 아니고 맛집 전문도 아니고 지극히 주관적인 의견만 간단히 적도록 하겠습니다. 일단 위치는 네이버 지도에 검색한 사진으로 보여드리면

<네이버 지도검색 '겨울나그네'>

이곳인데요. 일단 시장쪽에 위치하다보니 주차위치는 따로 못 찾아서 건너편 앞쪽에 있는 유료주차장에 주차했습니다. 식사하고 조금 돌아다니다보니 주차요금은 2000원이 나왔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 제 기억으로는 가격이 돈까스가 7500원이었는데 네이버에는 7000원으로 나와있네요.

<겨울나그네 내부 모습>

2층에 위치하고 있었는데 입구에서부터 내부 모습까지 예전 어릴적 경양식 식당을 생각나게 해서 꽤나 설레었습니다. 느낌 자체는 제가 너무 좋아하는 느낌이라서 창가쪽에 자리잡고 주문을 했습니다. 저랑 와이프는 먼저 돈까스 크기를 물어보고 꽤 양이 된다고 하셔서 돈까스 곱빼기를 고민하다가 포기하고 돈까스 하나와 치즈 돈까스 하나를 시켰습니다.

<돈까스 / 치즈돈까스>

치즈돈까스도 예전 모습 그대로 얇고 넓적한 모습을 보여주고 소스 색상 자체가 경양식 느낌이 물씬 나서 나온 직후까지도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.

 

아내는 맛에 대해서 그럭저럭 괜찮다는 느낌이었지만 저 같은 경우에는 향에 민감한 편인데 아내의 돈까스는 괜찮았는데 제 치즈 돈까스가 조금 과도하게 튀겨져서 약간 탄 튀김향이 올라오는게 거슬렸습니다. 하지만 맛있게 다 먹기는 했어요... ㅎㅎ 끝부분이 조금 향이 강하게 낫지만 안쪽은 그나마 괜찮았기도 했고, 경양식이 너무 먹고 싶었기도 했거든요.

 

간략히 평을 말씀드리자면 

☆ (어느 경양식에서도 느낄 수 있는 평범함)

인테리어 ★ (예전 경양식 식당을 그리워한다면 꽤나 만족하실 것 같아요)

접근성 ★ (최신식 건물이 아니지만 저는 주차장 위치를 가장 고려하기 때문에 그렇습니다, 주변에 시장도 있고요)

종합 ★ (맛은 나쁘지 않았지만 굳이 찾아가서 먹기에는 조금 시간이 아까울 것 같아요)

 

 

p.s 아 일반통행이라서 차량을 가지고 나가실때는 들어오신 방향 반대로 나가야하니 참고하세요. 그리고 아래쪽 방향으로 걸어오시다가 보면 왼쪽편에 작은 카페가 있는데요. 지금 이름이랑 상호명이 기억은 안나는데 거의 30~50미터 아래쪽으로 오시면 바로 나오는 카페였는데.. 노란 간판이 있구요. 카페라떼 한 잔을 테이크 아웃해서 마셨는데 마찬가지로 원두가 로스팅이 너무 과도하게 된 것인지 아니면 원두가 상한 건지 맛이 정말 별로였었습니다. 개인차가 있을 수 있지만 혹시 겨울나그네 갔다가 커피 마시려고 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.

반응형

공유하기

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