루루의 주식투자

728x90
반응형

 

매달 25일은 카카오뷰 수익정산을 확인하는 날입니다.

그런데, 4월 수익정산은 꽤 늦게 진행이 되네요.

밤 10시가 넘어서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.

3월 수익정산 때에 다들 많이 떠나셨는데,

이번에는 광고 수익이 합쳐진다고해서,

'마지막이다...'

 

지난 달에는 치킨값도 못 벌었는데!

(지난 달 14,000원 수익 났습니다... 😭😭)

 

사실 지난 달에도 몇 백만 뷰 찍어도 0원인 분들 많았고,

나름 처음엔 고생했지만, 한 10일 활동했으니 괜찮다했습니다.

 

 

첫 번째 채널은 한달 노출이 10만 뷰 정도 되었습니다.

보드는 하루에 하나 혹은 이틀에 하나 정도 올린 것 같네요.

 

 

두 번째 채널은 한달 노출이 5만 뷰 정도 나왔습니다.

마찬가지로 되도록 하루에 하나는 보드를 올렸습니다.

사실 티스토리 연동해서 하는데,

포스팅만으로는 유입이 많지 않더라구요.

 

사실 뭐 티스토리 연동해서

하루 수익을 몇 천 달러 하신 분들 있는데,

부럽기만 하네요, 하하하

 

결론적으로, 4월 수익은!

22,000원 👏👏

사실 지난 달보다 더 안 나온거긴 합니다...

 

 

 

광고 수익이 추가된다고해서, 기대했지만

광고 수익은 2개 채널 모두 0원이네요.

다들 얘기하는 점이,

수익정산을 하는 명확한 기준을 알고 싶다.

이 부분이지만, 악용할 수 있고,

아무래도 민감한 부분이다 보니,

명확하게 공지해주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.

 

과연 노동대비 효율이 얼마나 될지는 모르겠는데,

그래도 지난 달보다는 조금 늘었으니,

다음 달을 한 번 더 기대해봅니다.

다들 화이팅이에요!

 

반응형

공유하기

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
반응형